소비자가 기업의 악행을 실드치는 게 무의미하다는 말이 계속 나오는 이유 >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소비자가 기업의 악행을 실드치는 게 무의미하다는 말이 계속 나오는 이유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5,648회 작성일 24-12-06 19:58

본문

 img/24/11/10/19314edab7b532f89.jpg  img/24/11/10/19314edad08532f89.jpg 이미 게임업계에는 20년 가까이 기업의 편을 들어줬지만 역대급 통수 & 푸대접으로 돌아온 소비자들이 있다 아무리 소비자들이 기업의 개짓거리를 실드쳐도 기업이 거기에 감사하는 일은 없다고 봐도 무방함
추천67 비추천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