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탈을 즐기는 우리부부 우리의 일탈은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찾아왔다. 나보다 2살 어린 아내의 이름은 화연 불 화짜에 불태울 연짜를 쓰는 여자에게는 전혀어울리지 않는 한자를 쓴 이름에 뜻을 알고나서 웃음이 나오기까지 했다. 4녀중 막내 할아버지가 화가 단단히 나셨던 모양이다. 얼마나아들을 원하셨으면 다시 불태워서 아들하나 뽑아내라고 이름을 지으셨다고 하시던데 아내를 마지막으로 처갓집에는 더이상의 자식이없었기에 정말 화려하게 태우고는 꺼져 버렸다는 웃으게 소리를 하시는 장모님 때문에 한참을 웃었다. 우리부부는 다른 부부와 다름없는 그냥…
별난 부부 야설같은 이야기이겠지만 사실입니다.얼마전 제가 친하게 지내다 못해 그집 부부의 섹스방법을 다알고있을만큼 친한 후배부부가있습니다.이부부가 얼마전에 격은 이야기입니다.이글은 제수씨가 알면 맞아죽습니다.을 추려서 쓰는 것입니다.저는 22살의 결혼 3년차 새댁입니다.남편과는 5살 처음만나서 소꼽친구로 지내다가 처가인 일본으로가는 바람에 그이후로 만나지를 못하고있다가 15살때 다시 만나서 우연한 계기로 동거를 하게되었습니다.3년있다가 남편과 제사이에는 아들 태어났는데 남편은 소위 말하는 해커일을 하고있었습니다.남편은 학업…
신혼부부가 쓰는 ㅅㅅ일기 3편아내는 낯선사내가 바로 옆에서 자기를 지켜보는지도 모른채열심히 보지를 쑤시고..사내는 그런 여자를 유심히 지켜보고..[꿀꺽...]사내의 입에서 침이 넘어갔다...여자가 차안에서..보지를 내놓은채자위를 하고있으니..얼마나 군침이 들까...아내는 한차례 자위를 마치고...서서히 눈을뜨는데..바로 옆에 자신을 쳐다보고 있는 사내를 보고..흠칫 놀란다[저리 가세요! 안가면 소리지를 꺼에요!][흐흐흐..실컷 구경시켜 줘놓구..가라면 쓰나..]사내는 차문을 열고서는 아내를 덥치려고 들어가고아내는 반항을하며 …
신혼부부가 쓰는 ㅅㅅ일기 2편남편이 아내의 위로 올라왔다..아내는 섹스를 시도하는 남편이 좋은지..웃는다..남편은 서서히 아내의 몸 위로 올라가 아내를 쓰다듬는다천천히 키스부터..아래로 내려와 가슴을 만지고아내의 젖꼭지를 무자비하게 빨기 시작한다아내는 허리를 젖히며..남편에 애무를 힘껏 받는다남편이 아내의 다리를 들고..삽입을 시도한다..[아응...아...아.아하...하..하..]남편은 정상체위로 자신에 보지를 꽤 뚫는다..아내는 그런 남편을 상상하며..침대위에서 자위를 하고상상속에 섹스에서는 점점 격해지는데..아내는 상상만…
신혼부부가 쓰는 ㅅㅅ일기 1편어느 아파트...어느 부부의 아침..[왜 이래 정말!!][내가 뭘! 뭘 잘못했는데!]남편은 아내와 말다툼이 짜증났는지..방문을 열고거실로 나와버린다..곧이어 뒤따라 나오는 아내..남편은 아내의 손에 들려진 윗옷를 낚아채고는 말한다[도대채 이유가 뭐야][매사에 짜증이고 무시하는 이유가 뭐야][몰라서 물어? 이휴..그래..그만두자..][나는 자기가 예뻐서 그런줄 알어?][예뻐안해도 좋아..제발좀 퉁명스럽게 굴지마][나 비유맞추기 힘들어]남편은 화를내며..밖으로 나가려하고..아내는 소리지르며 외친다[그…
우리 부부의 색다른 경험 우린 40중 후반 부부다토요일 일요일 이면 가끔 노출과 카섹스를 하곤한다집에서나 모텔에서 하는것보다밖에서 하는 섹스에 언젠가 부터더 흥분이 되었기에 그날도 늦은 외식을 하고전에 봐두었던 한적한 카섹스 장소로 가고있었다전에 마눌이 산에서 별을 보고 섹스를 하고 싶다고 했지만좀처럼 기회가 없었는데오늘 날씨도 좋고 해서 한번 실행해 보기로했다나혼자 생각이였지만우린 전에 보아둔 장소에 차를 주차시키고보니 주위에 짙게 썬팅덴 차들이 몇대가 있었다물런 우리와 같은 일을 하려고 온 차들 이겠지요우린 주의 차에…
- 컨저링 - 기대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이 영화는 실제로 일어났었던 일을 토대로 만든 영화라고 한다. 정말 사실이라면 악령의 존재는 부정할수없는것일까? 시작전 워너브라더스의 로고가 비춰질때 울려퍼지는 클래식호러풍의 맛깔나는 사운드와 초장부터 소름끼치는 인형 애나벨의 등장으로 느낄수있는 오컬트와 악령의 위압감을 살린 심리적 공포감은 생각 이상으로 출중하다. 영화가 끝날때까지도 당연히 쉴새없이 눈과귀를 후덜덜하게 만들어버린다. 긴장의 끈을 놓을수가 없다. 역시 믿고보는 제임스완의 공포영화라서 그럴까, 컨저링의 후기는…
부부 함께 명기 만들기 홍성묵 교수의 굿섹스 레슨] ‘부부 함께 명기 만들기’섹스를 더욱 황홀하게 해주는 케겔운동법 상세 소개《케겔운동은 여성의 성기를 명기로 만들어 질 오르가슴을 쉽게 느끼게 해 섹스를 더욱 황홀하게 해주고, 요실금과 변비를 없애준다. 또한 남성들의 조루를 치유하는 효과도 뛰어나다.홍성묵 교수가 케겔운동의 효과와 자세한 운동법, 괄약근을 강화시키는 간단체조법에 대해 들려주었다.》섹스가단순히 본능적인 행위이고, 성에 관한 지식이나 섹스 테크닉이 저절로 알게 되고 익혀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멋지게 펼쳐질…
이제는 부부로 - 4부 현성이는 방과후면 기다리는 아내가 있었다 13살때 아내인 현숙이가 준 반지를 낄수 없지만 그것을 목걸이로 하여 나를 사랑해준 아내에게 자신의 젊음을 바쳤다 현숙이와 하면 할수록 현숙이는 현성이에 의해 자신이 나이를 거꾸로 먹는 기분이 들었다현숙이는 이런 현성이가 고마웠다 다른여자에게 눈길도 안주고 일편단심으로 자신을 사랑해준 동생인 현성이가현성이가 20살 이제 현숙이가 27살 딸인 숙희는 5살이였다 현성이가 본격적으로 직장을 다녔다 혼인신고도 하였다 주민번호 바꾸고 동성동본이라고 속여서 하였다이제 어엿한 부부…
이제는 부부로 - 2부 1년후 내생일이였다 누나는 핫반바지에 나시티를 입었다 그리고 생일선물을 준비한다고 했다"현성아""응 누나""너 나 자는 동안 내몸 봤지?"현성이는 놀랬다 누나가 자는 동안 몸을 만졌다 엉덩이 보지 가슴등 옷을 벗기고 만졌다"으 응 미안해 누나""아니야 나 사실 원했어""뭘""너를 원했어""우린 남매자너""알아 하지만 약속한거 있지 누나말고 다른여자한테 마음주지…